본문 바로가기

-블라인드 러브

< 연애실험 : 블라인드 러브 > 남성 출연자 성격 소개, 당신의 선택은?

넷플릭스 대히트 리얼예능 <연애실험 : 블라인드 러브> 의 남성 출연자들 중 6인을 소개합니다. 1화~3화 동안 출연자들이 직접 한 대화를 바탕으로 그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릴게요. 외적인 요소를 제외한 당신의 이상형은 어떤 사람인지 알아보세요.

넷플릭스 < 연애실험 : 블라인드 러브 > 남성 출연자 소개

 

남성1 _ 캐머런 해밀턴 (28세, 과학자)

미국 메인주 리에서 살고있는 캐머런은 다정한 목소리를 가졌습니다. 헤헤헤 하고 웃는 웃음소리가 귀여운데요. 인공지능 분야에서 일하는 과학자입니다. 하지만 과학자처럼 생기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제법 똑똑해 보입니다. 성격은 내향적인 편이지만 필요할땐 외향적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는 요리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요리 잘하는 남자, 최고의 신랑감아닌가요? 7년 동안은 소방관으로 일한 경력도 있는 그는 감수성이 예민하다고 하는데요, 어머니가 파킨슨 병을 투병 중이시라는 말을 할땐 울컥 눈물을 쏟기도 합니다. 

 

남성2 _ 바넷 (27세, 엔지니어)

중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바넷은 지금까지는 항상 미모의 여성들만 만났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능수능란하게 농담을 던지네요. 하지만 조금 과할 땐 무례하게 들리기도 합니다. 평생 야구를 취미로 해왔으며, 매일 개와 함께 자는 애견가라고 합니다. 자유롭고 모험을 즐기는 여성이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다른 출연자들과는 다르게 참신한 질문을 던져서 지루할 틈은 없겠네요. 

 

항상 당신을 웃게 만들 남자를 찾고 있다면 바넷이 제격일 듯 합니다. 하지만 과연 당신도 바넷을 반하게 만들었을까요? 우유부단한 성격의 그는 당신에게 확신을 주지 않습니다. 능글맞은 선수같은 이 남자! 다른 여자들의 입방아에도 오르내리네요. 그는 혹시 바람둥이인걸까요?

 

남성3 _ 칼튼 모턴 (34세, 소셜미디어 마케팅)

터프한 목소리지만 조금 촐싹맞은 말투를 가진 칼튼은 자신만의 확고한 가치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엔 슈퍼모델같은 여자를 원했지만 이제는 내면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다네요. 그는 여행을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라스베가스 파티에서 신나게 춤춰보고 싶다고 합니다.

 

일단 사랑에 빠지면 칼튼은 연인의 마음에 상처를 입힐 일은 만들지 않을거라고 자신합니다. 멋진 남편이자 멋진 아버지가 될 거라는 그, 항상 강한남자로 자라기를 강요받아온 그는 그저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무조건적으로 사랑해줄 여성을 찾고 있습니다. 무언가 비밀이 있는 듯한 칼튼, 당신은 얼굴도 모르는 이 남자를 무조건적으로 사랑해줄 준비가 되었나요? 

 

 

남성4 _ 마크 (24세, 피트니스 강사)

부모님이 멕시코 이민자 출신인 마크는 시카고에 살고 있습니다. 그는 멕시코인이라면 사람들이 가지는 편견에 외적으로 부합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약간 허스키하지만 나이다운 젊고 혈기왕성한 목소리를 가진듯 합니다. 열정적인 사람같은 느낌을 풍기지만 자칭 마마보이라는군요. 기독교가정에서 자랐으며, 갈비뼈엔 십자가 모양의 문신도 있다고 하네요. 그 주위엔 가족의 이름도 새겨 놓았을 만큼 가정적인 사람입니다.

 

전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워 평소 마음을 쉽게 여는 사람은 아니었다던 그는 당신에게는 왠지 마음을 쉽게 열게 되었고 당신에게 확신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는 정말 당신에게 헌신적인 느낌이 드네요. 아니면 그저 금사빠일지도 모르죠.

 

남성5 _데미안 파워스 (27세, 총괄 매니저)

조용히 읖조리는듯한 말투의 데미안. 빙구같은 웃음을 짓기도 합니다. 감수성이 풍부한, 그래서 조금 귀여운 남성이 취향이라면 데미안을 기억하세요. 그에게 가장 중요한 건 바로 가족! 하지만 앞으로 결혼해서 생길 가족이 더 중요해질 거 같다네요. 뒤에서 따라오는게 아닌 나란히 옆에서 걸어갈 수 있는 동반자를 찾고있다고 합니다.

 

키가 160cm라고 농담을 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농담일까요? 적어도 과거에 키가 작았던 것만큼은 사실인 것 같은데요, 그 때문에 어린 시절 괴롭힘을 당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많이 방황하는 시간을 가졌다는 그, 하지만 다행히도 지금은 제자리를 찾은 것 같군요. 더이상 상처받기 싫다는 데미안은 당신에게도 상처를 주지 않으려 노력할 것 같군요. 그의 프로포즈는 조금 특별합니다. 다이아몬드보다 더 값진 그의 프로포즈 상자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남성6 _ 케니 반스 (27세, 영업사원)

남성적인 저음에 차분한 목소리를 가진 케니는 바쁜 일상을 살다 최근 회의감이 들어 힘든 시간을 보냈다는데요, 아무에게도 얘기할 사람이 없어서 외로웠다는 케니, 눈물을 보이기도 합니다. 섬세한 성격의 이 남자, 당신의 모성애를 자극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귀여운 남자가 타입이 아니더라도 걱정마세요. 차분한 목소리 때문인지 그는 대체로 젠틀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외적인 이야기는 전혀 하지 않는, 이 연애실험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는 케니, 당신의 모든 단점까지도 이해해주고 사랑해 줄 사람일까요? 아니면 본인의 외모에 자신감이 없어 일부러 피하는 걸까요?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그들이 당신에게 숨긴 것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확신이 들었다면 넷플릭스 <연애실험 : 블라인드 러브> 혹은 다음 글에서 당신의 배우자를 바로 확인하세요! 칸쿤으로 떠나는 허니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2020/03/11 - [넷플릭스] - <연애실험 : 블라인드 러브> 남성 출연자 모습 소개 (반전주의, 스포)

 

<연애실험 : 블라인드 러브> 남성 출연자 모습 소개 (반전주의, 스포)

프로포즈에 성공하였다면 이제 서로의 얼굴을 마주할 차례입니다. 이제 당신이 선택한 남성의 외모를 공개합니다. 그는 당신이 꿈꾸던 사람일까요? 아니면 못견딜 비주얼일까요? 그리고 그가 선택한 그녀는 누구인..

bosbamb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