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라인드 러브

넷플릭스 <연애실험: 블라인드 러브> 빌런 캐릭터 제시카 만행 정리_2

한순간에 마크를 차고 바넷에게 차여 혼자가 된 제시카. 물론 이렇게 말하면 제시카는 본인이 바넷을 찼다고 생각하겠죠? 먼저 그만하자고 말했으니까요. 그런데 전혀 미련없어 보이는 바넷보다는 제시카가 차였다고 정리하는 편이 깔끔할 것 같네요. (물론 현실세계에선 누가 차고 차이고 하는건 전혀 중요하지 않지만요.)

 

어쨌든 다시 마크에게 돌아온 제시카는 미안함을 표현하며 연신 '베이비'라는 호칭으로 친근감을 표시합니다. 세상에 이 가증스러운 표현이 헌신남 마크에게는 이제 원하던 걸 얻었다로 해석되다니요. 그에게 '호구'라는 별칭을 써서는 안 될까요? 

 

결국 프로포즈를 받아준 그들은 드디어 서로의 얼굴을 확인하는데요. 연신 놀라며 크게 기뻐하는 모습의 마크와는 달리 제시카는 웃고 있지만 조금 당황스러운 기색이 엿보입니다. 물론 이 부분만은 제 뇌피셜입니다만, 진하게 키스하고 얼굴을 보며 얘기하고 싶은 마크와 달리 제시카는 그저 마크에 품에 안기고 싶어하는데요. 키스도 싫고, 얼굴도 그녀에겐 부담스러워서 싫거나 현실을 부정하고 싶은 모습 같아요.

 

키스할 때도 어딘가 불편한 자세인 제시카, 그저 보수적인걸까?

 

직접적으로 상대방에게 아름답다거나 멋지다라고 이야기한 마크 및 다른 참가자들과 다르게 제시카는 마크가 우려와는 다르게 나이차이가 많이 나보이지 않게 '평범'해서 다행이라고 했죠. 물론 인터뷰에서는 그의 외모가 끌렸다고 말했지만, 글쎄요, 신혼여행 첫날밤 그녀는 조금 더 솔직하게 그가 지난날의 남자들에 비해 작기 때문에 자신의 스타일은 아니라고 털어 놓습니다. 물론 인터뷰에서만요. 마크에게는 얘기하지 못하죠.

 

얼굴을 보기 전엔 그가 트롤이어도 상관없다고 했잖아요~

어딘가 서운한 표정의 트롤.

 

그리고 드디어 신혼여행지 칸쿤에서 참가자들이 모두 모입니다. 이번엔 전부 얼굴을 드러낸 채로요! 바넷을 본 제시카는 깜짝 놀랍니다. 그는 마크와는 다르게 제시카가 상상한 그대로였거든요. 다른 참가자들 역시 제시카처럼 서로의 목소리와 겉모습을 매치시키기 어려워하기도 하고, 약간의 후회섞인 말을 하기도 하는데요. 특히 마크와 바넷에 대한 평가는 제시카가 받은 느낌과 거의 일치했습니다. 마크는 생각보다(직업이 피트니스 강사인 점을 감안했을 때) 왜소했고, 바넷은 생각만큼, 혹은 생각보다 더 핫했다!

 

바넷이 너무 맘에 든 제시카

 

여자들끼리 나누는 술자리 대화에서 제시카는 자신과 다르게 모두들 각자의 파트너가 마음에 들어 행복해하는 것 같아 혼자 불행한 기분이 듭니다. 특히 바넷의 약혼녀 앰버가 그녀의 염장을 지르죠. 바넷에 대한 미련이 폭발하는 제시카, 드디어 바넷에게 다가가 말을 겁니다. 바넷은 그저 미안하기만 하죠. 제시카는 일단 우린 베스트 프렌드라며 친구사이인 척 위장하고는 인터뷰에선 그에게 강하게 끌린다고 말합니다. 

 

단둘이 얘기하는 제시카와 바넷을 본 그들의 파트너 마크와 앰버는 각각 다른 반응을 보였는데요, 불안해 다가와 바넷앞에서 굳이 제시카와 포옹하는 마크와 반대로 본체만체하며 코웃음치는 앰버. 

 

다시 호텔 방으로 들어온 제시카의 인터뷰에서 제시카는 온통 바넷 얘기 뿐입니다. 앞으로 제시카의 모든 인터뷰에서 시청자들은 진절머리나도록 바넷 얘기를 들어야만 하죠. "포드에서 바넷과 전 그렇게 끌렸는데~~~ 왜 이렇게 됐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마크가 바넷과 앰버에 대해 묻자, 제시카는 우린 영혼의 단짝인 반면에 앰버는 그저 가볍게 몸을 줬다며 뒷담화를 합니다. 몸을 주는건 아무에게나 할 수 있다면서 말이죠. 네?

 

무슨 헛소리냐며 마크를 비웃는 제시카, 술에 취해 자신보다 10살 어린 애인을 무시하던 본심이 드러난다. 

 

궤변을 늘어놓는 제시카의 말을 존중하는 마크, 하지만 그녀의 명령하는 듯한 말투에는 조금 서운하다고 털어놓는데요, 그런 마크에게 무슨 헛소리냐는 제시카. 분위기가 냉랭해집니다. 잘못한 것도 없으면서 단어 선택이 나빠 그녀를 기분상하게 했다며 곧바로 사과하는 마크. 생판 남인 지구반대편 시청자 속까지 타들어갑니다. <계속...>

 

2020/03/18 - [-블라인드 러브] - 넷플릭스 <연애실험: 블라인드 러브> 빌런 캐릭터 제시카 만행 정리_3

 

넷플릭스 <연애실험: 블라인드 러브> 빌런 캐릭터 제시카 만행 정리_3

또 다시 참가자들이 모두 모인 밤, 앰버는 제시카가 오자 더 오버하며 바넷과 스킨쉽을 합니다. 지나치게 쪽쪽 소리를 내며 키스하는 앰버와 바넷을 본 제시카는 질투에 Eww! (웩!) 소리를 내지만, 그런 제시카를..

bosbamb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