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라인드 러브

<블라인드 러브> 신혼여행에서 하차한 다이아몬드 & 칼턴 커플에 무슨일이? +근황

서로의 외모를 확인한 후에도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었던 다이아몬드와 칼턴. 하지만 칼턴에게는 아직 털어놓지 않은 핵폭탄급 비밀이 숨겨져 있었지요. 다이아몬드는 이 비밀을 들으면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신혼여행 첫날, 자신만의 스타일이지만 은근히 잘 어울리는 커플룩의 다이아몬드와 칼턴.

 

 

다이아몬드와 칼턴은 샴페인을 터뜨리며 첫날밤을 축하했는데요. 포드에서와 달리 껄렁껄렁 무례하게 구는 칼턴의 모습에 다이아몬드는 당황스럽기만 합니다. 넌 미쳤다, 예뻐서 다행인 줄 알라는 등 심한 말을 하기 시작하는 칼턴, 정작 자신이 숨긴 비밀에 대해서는 다이아몬드가 감당못할 것이라며 계속 함구합니다.

 

그는 비밀을 털어놓지 못한 것이 양심에 찔려서 잘해주기보다 오히려 더 나쁜 태도를 보이며, 이렇게 해도 나를 계속 사랑해주는지 시험하고 안도하는 듯 합니다. 아마 그의 이 테스트에서 그녀가 정말로 화내고 돌아갔다면 이정도도 감당 못하는 여자가 자신의 비밀까지 사랑해줬을리 없을 거라며 자기합리화를 했겠죠. 

 

그런 그를 타이르며 조심스럽게 왜 그러는지 이유를 묻는 다이아몬드, 드디어 눈물을 흘리며 칼턴이 입을 여는데요. 그는 자신이 과거 양성애자였다는 사실을 고백합니다. 다이아몬드는 조심스럽게 그가 아직도 남자를 사랑하는지에 대해 묻습니다. 그건 오해라며 자신이 성조차 중요하지 않은 오직 내면을 사랑하는 사람임을 강조하던 칼턴은 갑자기 옛 생각이 났는지 왜 솔직하게 얘기한 자신이 버림받아야하냐며 절규하기 시작합니다. 생각할 시간이 필요한 다이아몬드는 자리를 뜨고, 그렇게 첫날밤이 저물어 갑니다.

 

 

날이 밝고, 수영장에서 다시 만난 그들. 다이아몬드가 첫날부터 솔직하게 양성애자임을 말해주지 않은 칼턴에게 그 이유를 묻는데요. 이에 칼턴은 이전의 여자들은 그것을 문제삼지 않았으며, 첫날부터 그 얘기를 하면 편견을 가지고 자신을 만나주지 않았을 것이라며 앞뒤가 다른 얘기를 합니다. 이 모순을 지적하자 칼턴이 또 화를 내는데요.

 

물론 무려 방송에서 커밍아웃을 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하지만 제작진 및 인터뷰에서는 첫날부터 이 비밀에 대해 밝혔던 칼턴이 다이아몬드에게만은 밝히지 않았다는 점은 그녀에겐 혼자 속은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하기 충분하겠죠. 

 

다이아몬드에게 적반하장 본모습을 드러내라는 칼턴. 다이아몬드는 본인이 대화할 의지가 있음을 강조하지만, 피해자인 척 변명하지 말라는 다이아몬드에게 칼턴은 모욕당한 기분이 든다며, 계속 자신의 입장만을 고집합니다. 결국 반지를 뺀 다이아몬드. 

 

칼턴은 자신은 솔직하게 말했다며, 끝까지 숨기는 남자들을 선택할 거냐며 어이없어 합니다. 그저 솔직하게 얘기 하는 것 만큼이나 그 사실을 말하는 시기 역시 중요하다는 사실을 그는 언제쯤 이해할까요?

 

그리고 이해 못하는 다이아몬드를 '뻔한 여자'라고 무시합니다. 자신과 가치관이 다르면 모두 뻔한 여자가 되는군요. 이전에 다른 여자들은 다이아몬드만큼 가깝지도 않았는데 이해해줬다는 칼턴, 가깝지 않은 사이니까 이해해준 것이 아닐까요? 가까운 사이니까 더 충격받고 속은 기분이 드는 것이 아닐까요?

 

 

결국 다이아몬드가 빼버린 반지를 수영장으로 던져버리는 칼턴. 이제는 쌍욕까지 하는 그에게 다이아몬드는 마시던 음료를 그에 얼굴에 뿌리고 자리를 뜹니다. 험한 말들이 오고가고, 마지막엔 칼턴이 다이아몬드의 가발이 첫날부터 흘러내렸다며 인신공격까지 서슴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그렇게 리조트를 떠나고, 칼턴이 사과하는 영상이 나왔지만 시청자들은 그들에 대한 화를 진정할 수 없었나 봅니다. 최근 그들의 근황을 전한 11화 동창회에서 밝혀진 바에 따르면 sns에서 심한 악플세례를 받았다는 두 사람. 칼턴은 이해가 가지만 다이아몬드에 대한 악플은 이해하기 힘듭니다. 하지만 칼턴과 같은 입장인 사람이라면 그녀를 원망하는 마음이 들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다시 한 번 그녀의 시점에서 영상을 본다면 그녀가 끝까지 칼턴과의 대화를 통해 그를 이해하려고 했고, 그렇게 되지 못해 누구보다 마음아파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을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칼턴이 바로 그녀에게 사과하는 영상을 담았고, 동창회에서도 그녀에게 이번에는 좋은 친구로라도 남을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프로포즈 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들의 근황에 대한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다음 유투브 영상을 확인해주세요. (모바일의 경우 wifi를 잊지말고 켜주세요.) 17분부터 다이아몬드와 칼턴에 관한 영상이 나오며, 영어를 모르시더라도 자막->자동번역(한국어)만 해주어도 웬만큼 알아들을 수 있네요.